자유게시판
유저가 일일히 옵션바꿔가면서 해야 접속이 되고 본인들이 직접 수정같은건 해놓지도 않으면서
저는 호환성 바꿔도 실행이고 나발이고 그냥 게임시작하기 누르면 아무것도 안켜지더군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런문제가 발견되면 빨리 조치좀 해주세요 애들이 운영 하는것도 아니고
이런글 올라오면서 자꾸 욕먹기 싫으시면 운영좀 똑바로 하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갓블래스2012.06.26플레이어들의 말에 면역력 생긴듯 -
하이아칸 빵공장2012.06.24내 7만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