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럽금고 털고 탈퇴함 망할...년
그 반의 금액은 파티원들을 위해 돈을 입금시켜놨던거를 탈퇴하면서 가져가버림
이런 사람 조심하세요 그리고 클갑 절대 시켜주지 마세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Latios2012.06.24그 반의 돈이 제돈... 에휴 -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2012.06.24오늘도나르비크에서 파티를모집하지 -
네냐플 Avino2012.06.24무섭네 -
하이아칸 팅클벅이2012.06.24헐.....; 저도 창세기 클원인데 그분 안 그러실것같은데...ㅎ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