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이거 보세요 운영자님 하이아칸이 이래요

하이아칸 근거리딜러 2012-06-24 12:37 461
근거리딜러님의 작성글 4 신고

전체 댓글 :
4
  • 밀라
    하이아칸 므이므이1
    2012.06.30
    템 몇개 안먹고있으면 금세 저렇게 몰려듬ㅋㅋㅋㅋ 그래서 일부러 아노마라드 안한건데 하이아칸도 망함ㅋ
  • 클로에
    네냐플 갓블래스
    2012.06.26
    아노마라드가 진리
  • 시벨린
    하이아칸 근거리딜러
    2012.06.24
    여기만 잇는게 아니고 다른데도 널려서 그래요ㅕ 여기마저 이렇게 많으면 답이없심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2.06.24
    저정도면그닥많지는않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