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람없을땐 슈발 멍때리다가 저녁 때 난리임

하이아칸 요느님 2012-06-22 18:16 423
요느님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그럼 대체

 

그렇게 돈 벌기가 싫음? ***가 심하게 안돌아가는듯

 

뭔 고양이 좀 덜 나와서 더 나오게 하는게 사람 한창 몰릴때 해야되는 긴급한 패치인가

 

ㅉㅉ 진짜 패치 담당자 뇌구조가 어떤지 보고싶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적안의혁명가
    2012.06.22
    게시판 제목을 슈팔 햇다가 지워졋음 ㅎ
  • 란지에
    네냐플 적안의혁명가
    2012.06.22
    좀있으면 님 게시판 지워짐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요느님
    2012.06.22
    3번다 서버 안정화인데 괜히 후달리기 싫으니까 고양이 붙들고 늘어지는거 누가 모를지 알지 ㅉㅉ 속이 훤히 보이시네 어쩌냐 그런 ***론 장사 접어야 할텐데 ㅉ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