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어휴.

하이아칸 유약한아이 2012-06-22 18:26 301
유약한아이님의 작성글 0 신고

02년부터 해온 테일즈입니다.

 

이럴거면 싼값에 소프트맥스 줘버려요.

 

괜히 캐시템만 늘려가지곤.

 

어휴.

 

 

 

 

그래도

그땐

매크로도

-없었는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