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어캄 텔즈 ^^접는사람포풍일듯

네냐플 리카아나 2012-06-22 17:43 553
리카아나님의 작성글 5 신고

이런걸로 접는사람들이 늘어나야하는건가요

솔직히 요즘 블소 뜨는것 때문에 다들 그쪽으로 넘어가고잇는데

그걸 도와주는 목적인가 ㅋㅋㅋㅋㅋㅋ?

 

진짜 한두번하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매일같이 피해주믄...

우리들도 지치고 운영자님들도 지칩니다

걍 우리 레어 경치 이벤만 합시다 ^^

 

서로 번거롭게 하지말고 지내자구요 ^^ 우리가 현질 자주해주잖아요 ^^

이번에 신주머니 **듯 깟는데  돈슨 돈 개많이 벌듯

 

아 이젠 현질도 자제해야할듯

항상 외치기 살때마다 느끼는검미 ^ -^*

전체 댓글 :
5
  • 루시안
    하이아칸 하플링잭
    2012.06.22
    쉽게망하진않는다 우리가이렇게 쪼아대는것도 관심이니까
  • 나야트레이
    네냐플
    2012.06.22
    텔즈 망해도 상관없겠죠 그래서 캐쉬템이나 올리는 것이고 망하더라도 넥슨이 블앤소 운영하게 됐거든요 블앤소 가도 캐쉬템만 올릴 것이니 텔즈랑 비슷 할거 같네요
  • 아나이스
    네냐플 Anelliana
    2012.06.22
    ㅋㅋ그러게나말야..ㅜ 아 정말 .... 오랫동안 이어온 게임이니만큼 어느정도 생각도 할줄 알아야지 ㅠㅠ
  • 아나이스
    네냐플 리카아나
    2012.06.22
    짱개로 뒤집어놔야 정신 차릴듯
  • 란지에
    네냐플 적안의혁명가
    2012.06.22
    돈슨 개생퀴들 어떻게하면 정신을 차릴까? 겜 망하고 나서 정신차릴라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