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진짜...해도해도 너무하네

네냐플 무료온라인 2012-06-22 17:30 413
무료온라인님의 작성글 1 신고

진짜 운영진들 문제가 심각하다.

맘에안드는글 올라오면 삭제하기 바쁘시고^^

진짜 이런글 잘안쓰는데

사람한참많을시간에 긴급서버점검하고.

문제가 있으면 하는게맞는데.

지금하는 긴급서버점검이 이시간대에 하는게 맞다생각하시나요?

이것만 문제가 아니라.

서버점검이나 업데이트나 시간 맞추는꼴을 본적이없네여.

한두번도 하니고 긴급서버점검.업데이트연장.

솔직희 업데이트 예를들어 10시에끝난다해도 이젠 믿어지지도않네요.

신용도가 없이 운영하는 운영자가 제대로된 운영자라고 생각되지도않네요

운영자라는게 게임을 운영하는 사람인데.

되려 게임진행을 못해 매번 죄송합니다 라는글 올리기 바쁘니....

항상 경치이벤으로 틀어막기나하시고.

매크로는 저레벨필드부터 고레벨필드 던전 돌아다니니.

사냥할맛도안나고.

홈페이지도 언제적 테일즈위버 만화하나에 스크린샷 몇개월에 하나씩올리고

참...답안나온다. 이젠 메크로탐지기까지없던데 ^^

운영진님들 정말 운영멋지게 하시네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관심〃
    2012.06.22
    결론은 글을 올리셔도 변하는건 없을꺼고 저도 님 글에 댓글을 달고 있지만 그냥 좋은 멘탈로 포기하세요 그게답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