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너네 술먹고 작업하냐?

하이아칸 리오프 2012-06-07 15:05 561
리오프님의 작성글 4 신고
10년동안 열심히 캐시질해준 난데 레어안주는거도 참아줬다

10년동안 내가 먹은레어중 젤 비쌌던거 8년전쯤인가 먹은 퓨리헬이었다

막장운영하는거도 무던히 인내했다

서버관리 막장인거 몇번 보고도 참았다

매크로가 몇년째 돌아다니는데 안잡는거도 참았다

참았다

또 참았다

이번 서버문제로 접을맘 먹었는데 보상해준데서 참아줬다

용훈은 보상에 안들어간댄다 데린퀘 못해서 개억울했지만 참아줬다

근데 이따구 장난치냐?

나 진짜 맹세한다

이캐 22일까지 만렙찍고 텔 접는다 ***들아

어디한번 넥슨 너네 잘먹고 잘살아봐라

내 주변애들 전부 다 넥슨겜 못하게 불매운동할테다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팅클벅이
    2012.06.08
    ** 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쿠로유키히메
    2012.06.08
    넥슨게임이 부분유료화로 들어간지 10년씩이나 안됐는데요 ..
  • 밀라
    네냐플 Sony"
    2012.06.07
    니친구들하고 너없다고 넥슨안망해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니가안하면 모어떡해 대는줄알아요 ㅋㅋㅋ 호구새기 ㅋㅋㅋ 쓰렉이진작 떠나지 왜이제떠나는거야 ㅋㅋ여튼 떠나줘서 고맙다 ㅋ
  • 밀라
    네냐플 Sony"
    2012.06.07
    레어 못먹는건 운이다 그런걸 글로10년동안 못먹은 너에 그지같은 운을 어쩌라는거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