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년동안 열심히 캐시질해준 난데 레어안주는거도 참아줬다
10년동안 내가 먹은레어중 젤 비쌌던거 8년전쯤인가 먹은 퓨리헬이었다
막장운영하는거도 무던히 인내했다
서버관리 막장인거 몇번 보고도 참았다
매크로가 몇년째 돌아다니는데 안잡는거도 참았다
참았다
또 참았다
이번 서버문제로 접을맘 먹었는데 보상해준데서 참아줬다
용훈은 보상에 안들어간댄다 데린퀘 못해서 개억울했지만 참아줬다
근데 이따구 장난치냐?
나 진짜 맹세한다
이캐 22일까지 만렙찍고 텔 접는다 ***들아
어디한번 넥슨 너네 잘먹고 잘살아봐라
내 주변애들 전부 다 넥슨겜 못하게 불매운동할테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팅클벅이2012.06.08**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쿠로유키히메2012.06.08넥슨게임이 부분유료화로 들어간지 10년씩이나 안됐는데요 .. -
네냐플 Sony"2012.06.07니친구들하고 너없다고 넥슨안망해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니가안하면 모어떡해 대는줄알아요 ㅋㅋㅋ 호구새기 ㅋㅋㅋ 쓰렉이진작 떠나지 왜이제떠나는거야 ㅋㅋ여튼 떠나줘서 고맙다 ㅋ -
네냐플 Sony"2012.06.07레어 못먹는건 운이다 그런걸 글로10년동안 못먹은 너에 그지같은 운을 어쩌라는거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