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쉬땜에 망했대여 울누나가 넥슨땜에 망했데여 테일즈위버가
- 전체 댓글 :
- 12
-
네냐플 달光by-럭키2012.06.09저도 테일즈 망해가는거 정말 인정하기 싫고 짜증나지만... 인정할건 인정해야죠 별 수 있나요? 다만 애정을 갖고 계속 테일즈를 해나갈 뿐이죠... -
네냐플 달光by-럭키2012.06.08각설하고;; 결국 테일즈는 망하진 않았지만 망해가는 게임이라 이겁니다. 지금까지 그나마 잘 버티고 있는 것은 현 유저들의 엄청난 애정과 관심 덕분이랄까요... -
네냐플 달光by-럭키2012.06.08결국 뭐 별 수 없어요. 테일즈 유저들이 아무리 안망했다고 소리치지만, 다른 사람들 입장에서 이미 이 게임은 망한 게임에 가깝기 때문에 관심조차 별로 갖지 않죠. 그래서 신규 유저들이 별로 없는거구요 -_-;; -
네냐플 달光by-럭키2012.06.08뭐 간혹 클던을 이용하면 된다 이런 소리들 하시는데;;; 사냥 한 번 하려는데 클럽가입 해야하는 이런 귀찮은 게임 할 바에야 다른 게임하려고 하겠죠...신규 유저들은 -
네냐플 달光by-럭키2012.06.08매크로 유저가 손 유저보다 많다는 시점에서 이미 이 게임은 정상이 아닙니다. 조금만 싸돌아다녀도 매크로가 넘쳐흐르는데 신규 유저들이 게임 할 맛 나겠습니까;; -
네냐플 달光by-럭키2012.06.08게임 유저들 입장에서 이 게임 망해간단 소리들으면 짜증날 수도 있겠지만, 객관적으로 바라보면 엄연히 사실입니다;; 망해가는 이유? 뭐 따로 있겠습니까. 폭풍같은 매크로 유저들 때문이죠;; -
하이아칸 팅클벅이2012.06.08캐시땜에 망한것 같진않고... 역시 메크로 때문이겟죠? -
하이아칸 쿠로유키히메2012.06.08솔직히 소맥이 그대로했으면 진작 서비스종료라고 생각하는데요 .. 캐쉬는 어쩔 수 없는게 공짜 좋아하는 한국인이 유료게임 하려고할까요 ? -
네냐플 자손2012.06.07이딴소리를 지껄여대니까 망한줄알고 신규유저가 줄지,, 망한것같으면 혼자 떠나지 왜 주절대기만하는지들 참 ㅋ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6.07뭘 모르시네요. 텔즈 안망했어요. 05년도부터 망한다 망한다 했는데 ...지금이 몇년도게요? -
네냐플 Sony"2012.06.07넥슨이 들어와서 좋아진것도있어요 나쁜점만 그렇게 말하면 모든게임 다 지적할수있음 ㅋㅋㅋ 왜 구체적으로 모때문에 망한지 그리고 넥슨이들어와서 모가좋아졌는지 다써주세요 막무가내로 ㅋㅋㅋ 이따구로 쓰지마시구요 ㅋ -
네냐플 Sony"2012.06.07더중요한건 너때매 망한듯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