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망한이유

하이아칸 o무월o 2012-06-07 16:24 1368
o무월o님의 작성글 12 신고
캐쉬땜에 망했대여 울누나가 넥슨땜에 망했데여 테일즈위버가
전체 댓글 :
12
  • 이스핀
    네냐플 달光by-럭키
    2012.06.09
    저도 테일즈 망해가는거 정말 인정하기 싫고 짜증나지만... 인정할건 인정해야죠 별 수 있나요? 다만 애정을 갖고 계속 테일즈를 해나갈 뿐이죠...
  • 이스핀
    네냐플 달光by-럭키
    2012.06.08
    각설하고;; 결국 테일즈는 망하진 않았지만 망해가는 게임이라 이겁니다. 지금까지 그나마 잘 버티고 있는 것은 현 유저들의 엄청난 애정과 관심 덕분이랄까요...
  • 이스핀
    네냐플 달光by-럭키
    2012.06.08
    결국 뭐 별 수 없어요. 테일즈 유저들이 아무리 안망했다고 소리치지만, 다른 사람들 입장에서 이미 이 게임은 망한 게임에 가깝기 때문에 관심조차 별로 갖지 않죠. 그래서 신규 유저들이 별로 없는거구요 -_-;;
  • 이스핀
    네냐플 달光by-럭키
    2012.06.08
    뭐 간혹 클던을 이용하면 된다 이런 소리들 하시는데;;; 사냥 한 번 하려는데 클럽가입 해야하는 이런 귀찮은 게임 할 바에야 다른 게임하려고 하겠죠...신규 유저들은
  • 이스핀
    네냐플 달光by-럭키
    2012.06.08
    매크로 유저가 손 유저보다 많다는 시점에서 이미 이 게임은 정상이 아닙니다. 조금만 싸돌아다녀도 매크로가 넘쳐흐르는데 신규 유저들이 게임 할 맛 나겠습니까;;
  • 이스핀
    네냐플 달光by-럭키
    2012.06.08
    게임 유저들 입장에서 이 게임 망해간단 소리들으면 짜증날 수도 있겠지만, 객관적으로 바라보면 엄연히 사실입니다;; 망해가는 이유? 뭐 따로 있겠습니까. 폭풍같은 매크로 유저들 때문이죠;;
  • 아나이스
    하이아칸 팅클벅이
    2012.06.08
    캐시땜에 망한것 같진않고... 역시 메크로 때문이겟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쿠로유키히메
    2012.06.08
    솔직히 소맥이 그대로했으면 진작 서비스종료라고 생각하는데요 .. 캐쉬는 어쩔 수 없는게 공짜 좋아하는 한국인이 유료게임 하려고할까요 ?
  • 보리스
    네냐플 자손
    2012.06.07
    이딴소리를 지껄여대니까 망한줄알고 신규유저가 줄지,, 망한것같으면 혼자 떠나지 왜 주절대기만하는지들 참 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6.07
    뭘 모르시네요. 텔즈 안망했어요. 05년도부터 망한다 망한다 했는데 ...지금이 몇년도게요?
  • 밀라
    네냐플 Sony"
    2012.06.07
    넥슨이 들어와서 좋아진것도있어요 나쁜점만 그렇게 말하면 모든게임 다 지적할수있음 ㅋㅋㅋ 왜 구체적으로 모때문에 망한지 그리고 넥슨이들어와서 모가좋아졌는지 다써주세요 막무가내로 ㅋㅋㅋ 이따구로 쓰지마시구요 ㅋ
  • 밀라
    네냐플 Sony"
    2012.06.07
    더중요한건 너때매 망한듯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