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어제 오방뛴사람들 한번 더 입장 안된다고 운영자야

하이아칸 『막달레나』 2012-06-07 14:19 584
『막달레나』님의 작성글 4 신고
어제  10시 초기화 후에 오방뛴사람, 혁명뛴사람 안된다 

지금 당장 확인해라

그럴꺼면 공지에 점검후에 2번 하라고 짓거리던가

왜 어제 미리 한번 한사람 못하게 만들어놨어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네냐플 *狂花*
    2012.06.08
    쩝...이미 다 지나간 일이지만....공지 잘 읽으세요. 목요일 정기점검 이후 부터 당일 자정까지 잖아요... 당연히 수요일 밤 10시에 리셋 됐다고 하면 안되죠...
  • 아나이스
    하이아칸 Vampire。베어
    2012.06.07
    오늘 새벽 12시에 하신분들 반격되안됩니다 ㅋㅋㅋㅋ영자 장난합니까
  • 티치엘
    하이아칸 리오프
    2012.06.07
    그냥 그러려니 해요 경치 3500만 더하고 접을거
  • 시벨린
    하이아칸 The『J』­mk2
    2012.06.07
    언제나 느끼지만 공지올리는 영자 언어능력이 좀딸려보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