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10시 초기화 후에 오방뛴사람, 혁명뛴사람 안된다
지금 당장 확인해라
그럴꺼면 공지에 점검후에 2번 하라고 짓거리던가
왜 어제 미리 한번 한사람 못하게 만들어놨어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狂花*2012.06.08쩝...이미 다 지나간 일이지만....공지 잘 읽으세요. 목요일 정기점검 이후 부터 당일 자정까지 잖아요... 당연히 수요일 밤 10시에 리셋 됐다고 하면 안되죠... -
하이아칸 Vampire。베어2012.06.07오늘 새벽 12시에 하신분들 반격되안됩니다 ㅋㅋㅋㅋ영자 장난합니까 -
하이아칸 리오프2012.06.07그냥 그러려니 해요 경치 3500만 더하고 접을거 -
하이아칸 The『J』mk22012.06.07언제나 느끼지만 공지올리는 영자 언어능력이 좀딸려보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