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우찡☆ 캐쉬사기꾼~

네냐플 Avalon。 2012-05-31 22:31 382
Avalon。님의 작성글 3 신고
우찡☆ 캐쉬사기꾼~ 아노마라드섭님들 선주지맙시다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네냐플 미미밈。
    2012.05.31
    우찡님 왜 클럽을 싸잡아서 욕하시나요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댓글잘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쉬사기꾼?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ㅉ ㅉ 그지같은 유니온 클럽 병자들이네 그래 너희 그렇게 게임상에서 실컷 나대세요 사회에선 줫병1신 새1끼인거 인정됨 벌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