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우찡☆ <<캐쉬사기꾼이에요~

네냐플 Avalon。 2012-05-31 22:27 479
Avalon。님의 작성글 6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클까다가걸리더니

캐쉬사기칠때 울클이름대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ㅉㅉ

전체 댓글 :
6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우리있지않냐? 쟤사기친거? 외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댓글 꼬박꼬박잘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술공주밍키
    2012.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명하지 스샷보유중인가?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ㅉ ㅉ 그지같은 유니온 클럽 병자들이네 그래 너희 그렇게 게임상에서 실컷 나대세요 사회에선 줫병1신 새1끼인거 인정됨 벌써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쉬사기쳐서 외치기도탄놈이 말도많네 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에혀 정말 유니온길드 참 어디까지 깍아내릴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