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무 답답해서 글올립니다 월드게시판이나 테위에는 별말이 없길래
저만 이상한건가 해서 글올립니다 접속만하면 거의 5분에 한번꼴로 서버와 접속끊기는데
아노가 원할이라는게 이해가좀 안가기도하고 팅김때메 그렇게 된건지 모르겠네요
혹시라도 저처럼 팅기시는분이 있는지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카렐리우스2012.05.27저도 1시간에 한 번씩 튕기네요;; 지금도 튕겨서 나옴;; 아우 짜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