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노서버 안팅기시나요?

네냐플 검은가시나무 2012-05-26 15:41 402
검은가시나무님의 작성글 1 신고

너무 답답해서 글올립니다 월드게시판이나 테위에는 별말이 없길래

저만 이상한건가 해서 글올립니다 접속만하면 거의 5분에 한번꼴로 서버와 접속끊기는데

아노가 원할이라는게 이해가좀 안가기도하고 팅김때메 그렇게 된건지 모르겠네요

혹시라도 저처럼 팅기시는분이 있는지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카렐리우스
    2012.05.27
    저도 1시간에 한 번씩 튕기네요;; 지금도 튕겨서 나옴;; 아우 짜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