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챈시약 사러 ㄱㄱ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뭘봐』2012.05.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덜떨어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血夜之龍』2012.05.26Sony/ 고양이여행객님은 틀린 거 없다 임마. 맞춤법 모르냐 호구** -
네냐플 Sony"2012.05.26고양이님 님이 충분이 오해를 살만한 어법으로 햇는데요 ? 그리고 비꼰거라고 모든사람이 알수없자나요 ..하미님이 설명을 제대로해주셧는데 왜**이죠 ? 고양이님이 맞춤법하고 한글제대로배우셔야겟네요 ㅎ -
네냐플 『血夜之龍』2012.05.26하미안디르카렐/ 현피래 ㅋㅋㅋㅋ 언제적 현피냐 시대를 역행하네 -
네냐플 고양이여행객2012.05.26하미안다르카엘님 ㅎㅎ 맞춤법 좀 준수해주시죠^^ 초딩처럼 빌빌대지말고 -
하이아칸 하미안디르카엘2012.05.26고양이여행객 니는 현피도 못하자나 꼭 게임에서 싸우는것처럼하고 현피은 회피하고 자살해라 -
네냐플 고양이여행객2012.05.26하미안디르카엘 / 초딩인가...ㅋ 뇌가 없는건가..ㅋ 돌순 / 정답 -
네냐플 돌순2012.05.26비꼰거 아닌가 ㅡㅡ; -
하이아칸 하미안디르카엘2012.05.26니가 바부겟지 너 머리가 딸려서 바부나 엔의화분20개 사면 인챈시약1개더 준다고 하자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