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인챈시약 사면 앤의화분20개 준다네요

네냐플 고양이여행객 2012-05-26 01:36 904
고양이여행객님의 작성글 9 신고

인챈시약 사러 ㄱㄱ

전체 댓글 :
9
  • 란지에
    하이아칸 『§뭘봐』
    2012.05.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덜떨어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5.26
    Sony/ 고양이여행객님은 틀린 거 없다 임마. 맞춤법 모르냐 호구**
  • 밀라
    네냐플 Sony"
    2012.05.26
    고양이님 님이 충분이 오해를 살만한 어법으로 햇는데요 ? 그리고 비꼰거라고 모든사람이 알수없자나요 ..하미님이 설명을 제대로해주셧는데 왜**이죠 ? 고양이님이 맞춤법하고 한글제대로배우셔야겟네요 ㅎ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5.26
    하미안디르카렐/ 현피래 ㅋㅋㅋㅋ 언제적 현피냐 시대를 역행하네
  • 란지에
    네냐플 고양이여행객
    2012.05.26
    하미안다르카엘님 ㅎㅎ 맞춤법 좀 준수해주시죠^^ 초딩처럼 빌빌대지말고
  • 보리스
    하이아칸 하미안디르카엘
    2012.05.26
    고양이여행객 니는 현피도 못하자나 꼭 게임에서 싸우는것처럼하고 현피은 회피하고 자살해라
  • 란지에
    네냐플 고양이여행객
    2012.05.26
    하미안디르카엘 / 초딩인가...ㅋ 뇌가 없는건가..ㅋ 돌순 / 정답
  • 밀라
    네냐플 돌순
    2012.05.26
    비꼰거 아닌가 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하미안디르카엘
    2012.05.26
    니가 바부겟지 너 머리가 딸려서 바부나 엔의화분20개 사면 인챈시약1개더 준다고 하자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