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들을 줄일람
레어드랍을 걍 잡탬처럼 바닥에 해버림된당.~
자동토글을 하더라도
수량이나 무게문제로 수시로 확인을 해야하니
레어를 걍 잡템처럼 나오게 하는게
운영자입장에서
실력이없는건가 아님 성의가 없는건가
성의가 없는거겟징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2012.05.27레어가 떨어지고ㅡ 시세가 떨어지고ㅡ 테일즈위버가 무너지고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