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차피 매크로도 안잡고 운영할거면
주말 오후 3~6시 이런식으로 하시조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밀레오네2012.05.17매크로 없으면 게임 더 잘돌아갈꺼같은뎀?ㅇㅅㅇ -
네냐플 언니0012012.05.17:-) 텔즈 접속 한동안 안했다가 요즘 좀 하는 편인데.. 그래도 텔즈만한 게임은 없는 것 같네요... 브금도 그렇고..ㅠㅠ. -
네냐플 끝말잇기2012.05.17그냥 ㅅㅂ 넥슨 전체에서 점검하니까 대충 하다가 끝내는거지머 매크로없으면 게임 안돌아갈까봐 없애지도 못하겠지 ㅄ운영자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