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점검좀 새벽에 하면 안되나

하이아칸 하앍롤리 2012-05-17 10:13 524
하앍롤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어차피 매크로도 안잡고 운영할거면

주말 오후 3~6시 이런식으로 하시조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밀레오네
    2012.05.17
    매크로 없으면 게임 더 잘돌아갈꺼같은뎀?ㅇㅅㅇ
  • 티치엘
    네냐플 언니001
    2012.05.17
    :-) 텔즈 접속 한동안 안했다가 요즘 좀 하는 편인데.. 그래도 텔즈만한 게임은 없는 것 같네요... 브금도 그렇고..ㅠㅠ.
  • 루시안
    네냐플 끝말잇기
    2012.05.17
    그냥 ㅅㅂ 넥슨 전체에서 점검하니까 대충 하다가 끝내는거지머 매크로없으면 게임 안돌아갈까봐 없애지도 못하겠지 ㅄ운영자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