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디아3 나왔는데 보리스 하향은 좀...

네냐플 낯선지군이 2012-05-17 09:06 830
낯선지군이님의 작성글 13 신고

가뜩이나 디아블로3 나와서 유저들 템팔고 접고있는 판국에,

보리스는 상향같지도 않은 상향 하시면 보리스 유저들 다 접고 디아하러 가겠습니다 이거...

저야 루시안이라 크게 상관은 없지만 보리스 개발노트에 써있는걸 보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전체 댓글 :
13
  • 보리스
    네냐플 카를프리드리히
    2012.05.17
    딴죽 걸 거리는 없어보이는데 모나있네영. 암튼 애도 감사. 어차피 버릴테지만요.
  • 보리스
    네냐플 카를프리드리히
    2012.05.17
    디아하러 간 사람 많은건 사실이고 ㅋㅋ 아노 어제보니 초과나 혼잡이 아니라 들어갈때 보통이던데 디아 나오기 전엔 초과 혼잡하더니요. 지군이님 말씀 맞는거 같은데. 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베베라리
    2012.05.17
    디아3때문에 테일즈하던 몇몇분들이 디아하러 잠깐 떠나는건 사실이에요; 디아 재밌으면 돌아오지 않겠죠 이분 말씀은 그만큼 보리스상향이 터무니 없다고 말하는거에요; 왜케 님들 왜곡해서 생각하시는지 몰겠네 ㅠㅠ
  • 보리스
    하이아칸 꿈꾸는보레기
    2012.05.17
    이분께서는 지금 보리스 상향이 상향같지 않다는 점을 말씀하고 계신것 같은데요?;;ㅎㅎ 어디서 욱들 하시는건지..?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2.05.17
    님 ~~~ 디아로 가세여 ~ 보리스 이해를 못한사람의 말은 안들어도됨
  • 아나이스
    하이아칸 독백님
    2012.05.17
    스타워즈24/ 개소리하고있네요 - - 진짜 글쓴분 요지를 모르고 하는 개소리하시네요 ㅋㅋ 왜그리고 그렇게들 흥분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까는것도 정도껏하셔야지들...
  • 티치엘
    네냐플 언니001
    2012.05.17
    디아3이 나온다고 텔즈에 영향이 갈 것 같아요? 텔즈하던 사람들 무조건 디아3 하러가나요? 테라가 나왔을 무렵 일반 기타 게임들에 영향이 갔던가요? 일반 다른 게임이 나올 때마다 영향이 있던가요?
  • 클로에
    하이아칸 달빛늑대〃
    2012.05.17
    스타워즈24 짱개인가... 리플윙을 리플웡이라고 하네... 짱개들이 주로 하는 오탄데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17
    스타워즈24는 글쓴이 요지도 파악못하고.. 난독증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인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스타워즈24
    2012.05.17
    디아3가 좋으면 디아3하려가세여 끝까지 디아3 나와도 계속 텔즈하는님도 잇습니다 그건 뭐라고 하면 안돼여 어차치 디아3 시러하는님도 잇습니다 나두 시러합니다 디아3은 쓰래기겜입니다 텔즈 매클만 없다면 대박겜
  • 보리스
    하이아칸 응극
    2012.05.17
    스타워즈24 저기서 리플윙낀게 왜 나오는지 ㅋㅋ 글쓰신분 요지를 전혀 잘못파악하신듯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뜬금없는 소리를 하세요 ㅋㅋㅋㅋㅋ 테일즈하지 말라는게 아닌데 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스타워즈24
    2012.05.17
    리플웡 낀 루시안이 그렇게 말하면 안돼죠 사람이라는게 선택이 잇습니다 그건 강제로 할수없죠 자기가 텔즈 하고싶타는데 님이 뭔데 간나라 팔나라 하는지
  • 아나이스
    네냐플 그롸롸롸롸
    2012.05.17
    보리스 패치는 문제가 있긴하지만 디아블로가 뭔 상관; 디아블로 때문에 접는 사람들은 극히 일부고, 디아 하는 사람들은 나오기 전에도 테일즈위버 같은 게임이 아닌 3D게임 같은걸 즐겨하던 사람일텐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