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가뜩이나 디아블로3 나와서 유저들 템팔고 접고있는 판국에,
보리스는 상향같지도 않은 상향 하시면 보리스 유저들 다 접고 디아하러 가겠습니다 이거...
저야 루시안이라 크게 상관은 없지만 보리스 개발노트에 써있는걸 보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 전체 댓글 :
- 13
-
네냐플 카를프리드리히2012.05.17딴죽 걸 거리는 없어보이는데 모나있네영. 암튼 애도 감사. 어차피 버릴테지만요. -
네냐플 카를프리드리히2012.05.17디아하러 간 사람 많은건 사실이고 ㅋㅋ 아노 어제보니 초과나 혼잡이 아니라 들어갈때 보통이던데 디아 나오기 전엔 초과 혼잡하더니요. 지군이님 말씀 맞는거 같은데. ㅋㅋ -
하이아칸 베베라리2012.05.17디아3때문에 테일즈하던 몇몇분들이 디아하러 잠깐 떠나는건 사실이에요; 디아 재밌으면 돌아오지 않겠죠 이분 말씀은 그만큼 보리스상향이 터무니 없다고 말하는거에요; 왜케 님들 왜곡해서 생각하시는지 몰겠네 ㅠㅠ -
하이아칸 꿈꾸는보레기2012.05.17이분께서는 지금 보리스 상향이 상향같지 않다는 점을 말씀하고 계신것 같은데요?;;ㅎㅎ 어디서 욱들 하시는건지..? -
하이아칸 어쩔껀데a2012.05.17님 ~~~ 디아로 가세여 ~ 보리스 이해를 못한사람의 말은 안들어도됨 -
하이아칸 독백님2012.05.17스타워즈24/ 개소리하고있네요 - - 진짜 글쓴분 요지를 모르고 하는 개소리하시네요 ㅋㅋ 왜그리고 그렇게들 흥분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까는것도 정도껏하셔야지들... -
네냐플 언니0012012.05.17디아3이 나온다고 텔즈에 영향이 갈 것 같아요? 텔즈하던 사람들 무조건 디아3 하러가나요? 테라가 나왔을 무렵 일반 기타 게임들에 영향이 갔던가요? 일반 다른 게임이 나올 때마다 영향이 있던가요? -
하이아칸 달빛늑대〃2012.05.17스타워즈24 짱개인가... 리플윙을 리플웡이라고 하네... 짱개들이 주로 하는 오탄데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17스타워즈24는 글쓴이 요지도 파악못하고.. 난독증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인간? -
하이아칸 스타워즈242012.05.17디아3가 좋으면 디아3하려가세여 끝까지 디아3 나와도 계속 텔즈하는님도 잇습니다 그건 뭐라고 하면 안돼여 어차치 디아3 시러하는님도 잇습니다 나두 시러합니다 디아3은 쓰래기겜입니다 텔즈 매클만 없다면 대박겜 -
하이아칸 응극2012.05.17스타워즈24 저기서 리플윙낀게 왜 나오는지 ㅋㅋ 글쓰신분 요지를 전혀 잘못파악하신듯ㅋㅋㅋㅋㅋㅋ 아 왜케 뜬금없는 소리를 하세요 ㅋㅋㅋㅋㅋ 테일즈하지 말라는게 아닌데 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 -
하이아칸 스타워즈242012.05.17리플웡 낀 루시안이 그렇게 말하면 안돼죠 사람이라는게 선택이 잇습니다 그건 강제로 할수없죠 자기가 텔즈 하고싶타는데 님이 뭔데 간나라 팔나라 하는지 -
네냐플 그롸롸롸롸2012.05.17보리스 패치는 문제가 있긴하지만 디아블로가 뭔 상관; 디아블로 때문에 접는 사람들은 극히 일부고, 디아 하는 사람들은 나오기 전에도 테일즈위버 같은 게임이 아닌 3D게임 같은걸 즐겨하던 사람일텐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