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오늘 점검만 하겠군요?!?!

하이아칸 수지⌒⌒ 2012-05-17 11:29 406
수지⌒⌒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하이아칸의 수지입니다~

오늘 왜케 점검만 합니까?ㅠ

오전9~12시 끝나고 2시간후에 오후 2시부터~5시까지 ㅠ

좽일 점검만 하네요~

심심해 죽겠습니다.

테일즈 안하다 요즘 텔즈만 하는데......

흐규흐규 심심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