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하이아칸의 수지입니다~
오늘 왜케 점검만 합니까?ㅠ
오전9~12시 끝나고 2시간후에 오후 2시부터~5시까지 ㅠ
좽일 점검만 하네요~
심심해 죽겠습니다.
테일즈 안하다 요즘 텔즈만 하는데......
흐규흐규 심심해요~~~~~~~~
- 전체 댓글 :
- 0
안녕하세요
하이아칸의 수지입니다~
오늘 왜케 점검만 합니까?ㅠ
오전9~12시 끝나고 2시간후에 오후 2시부터~5시까지 ㅠ
좽일 점검만 하네요~
심심해 죽겠습니다.
테일즈 안하다 요즘 텔즈만 하는데......
흐규흐규 심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