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고랩 매크로랑 손잡은거 아닙니까?

하이아칸 자판기정령 2012-05-13 22:18 668
자판기정령님의 작성글 6 신고

저랩은 짱깨들이나 매크로 ***수가 많아서 그렇다 칩시다

고랩던전 특히 데린이나 그탑에 매크로있는건 뭘로 설명하실건데요

그리고 요기있는놈들은 짱깨도 아니라 한국놈들입니다;;

현거래 사이트에 템팔아서 수수료라도 받아먹으세요? 진짜 의문이네요

이건 잡을의지가 없는걸로 밖에 안보입니다만?
거기다 클럽까지 만들어서 활동하는 매크로도 있네요ㅡㅡ

어차피 이렇게 이런글올려봣자 신경도 안쓰겠지만 답답하고 불쌍해서 그럽니다

매크로로 만랩찍는 인간 매크로돌려서 얻은템으로 템맞추는 인간들과

손수 키워서 직접 템맞추는 유저들;;

이런개판운영에도 좋다고 게임하는 유저들을 무시하는것도 아니고 참 잘하고 계십니다 그려...

그리고 밑에 혼잡,초과뜬다고 겜에 아무문제도 없다고 하는데 참 웃깁니다 ㅋㅋ

그 인원수가 수많은 저랩 매크로와 고랩매크로로 이루어 져있다구요 이사람아! 정신좀 차리세요

전체 댓글 :
6
  • 이스핀
    하이아칸 리틀엔젤2
    2012.05.14
    구글링에 머라고 치면 자동흥흥 하는 프로그램이 나온대염 우리모두 돌려서 영자가 안막나 막나 볼가염?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Lutes
    2012.05.14
    ㅋㅋㅋㅋㅋㅋㅋ마자 팅기고상점열고 매크로보고 좌절하고 참고 또사냥하면 팅기고 상점열고 그거반복 진**침 ㅋㅋㅋㅋ 오방하다팅기고 상점열고 그냥 알바쓰지말고 캐릭터로 열으라고해라 ㅋㅋㅋㅋ뭐가다른지 사실잘모르겠다
  • 이스핀
    하이아칸 플레이타임
    2012.05.14
    아 이겜곧망할거같아서 현질한거 완전 후회된다..펫은아직부화도못했는데 ..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2.05.14
    그래서 나는 3년전부터 캐쉬 안지름 ㅋ 얄미워서 물론 현질도 안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스타워즈24
    2012.05.13
    매크로 돌리는넘들은 템 사지도 팔지도 맙시다 유저들 힘을 보여줄때 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개인계정
    2012.05.13
    서버운영 개판 사람많은데 워프하면 툭하면 팅김 하도그래서 만성임 사양때문에 팅기는게 아니라 서버때문에 팅김 ㅡㅡ팅기고 상점다시 자리잡고 다시 물품등록을함 그러고 사냥터로가면 메크로ㅡㅡ이게 반복임돠 겜할맛이 안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