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걍 금괴없에고 은행에서 플윙을 팔게해라

하이아칸 착하다 2012-05-14 08:26 657
착하다님의 작성글 5 신고

금괴 저거 있으나 마나 ㅋ

 

걍 플윙을  금괴랑 동일한 기능하게 은행에서 팔게해라

 

살때는 4400  팔때는 4300  이런식으로 

 

걍   금괴+윙   조합해서 하나의 아탬으로 만드는거임 ㅇㅋ?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Blame、
    2012.05.15
    이 말에 동의해요.. 요새 먹은 클럽이 플윙을 안 팔아서 가격이 이상해지고 있음.. 요새전이고 뭐고 필요없음..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2.05.15
    그리고 성먹은 의미 이딴거보다 요새 윙값 폭등으로 사람들 시드 환전하는데만 몇주일 걸림 ㅋ 윙하나사는데 하루종일 있어야됨 ㅋ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2.05.15
    걍 칼윙도 같이 팔아버려 성먹은 의미따위 이제 필요업슴 걍 요새먹은 클럽한태는 시드나 몇푼 던져줘라
  • 이자크
    하이아칸 롤링〃
    2012.05.15
    요새전에 의미가없어지잖..
  • 란지에
    네냐플 Lutes
    2012.05.14
    그럼 칼윙도 사라져야하는데 그건 어쩔라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