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금괴 저거 있으나 마나 ㅋ
걍 플윙을 금괴랑 동일한 기능하게 은행에서 팔게해라
살때는 4400 팔때는 4300 이런식으로
걍 금괴+윙 조합해서 하나의 아탬으로 만드는거임 ㅇㅋ?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Blame、2012.05.15이 말에 동의해요.. 요새 먹은 클럽이 플윙을 안 팔아서 가격이 이상해지고 있음.. 요새전이고 뭐고 필요없음.. -
하이아칸 착하다2012.05.15그리고 성먹은 의미 이딴거보다 요새 윙값 폭등으로 사람들 시드 환전하는데만 몇주일 걸림 ㅋ 윙하나사는데 하루종일 있어야됨 ㅋ -
하이아칸 착하다2012.05.15걍 칼윙도 같이 팔아버려 성먹은 의미따위 이제 필요업슴 걍 요새먹은 클럽한태는 시드나 몇푼 던져줘라 -
하이아칸 롤링〃2012.05.15요새전에 의미가없어지잖.. -
네냐플 Lutes2012.05.14그럼 칼윙도 사라져야하는데 그건 어쩔라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