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금괴 때문에 윙값이 무한 상승한다.

네냐플 그롸롸롸롸 2012-05-13 09:42 905
그롸롸롸롸님의 작성글 12 신고

아노 썹은 짱깨들이 지금 금괴+1200에 윙을 사고 있음 이게 말이됨?

 

금괴를 4300이라고 친다고 해도 5500에 사는거임 지금 원가보다 1천이 더 비쌈

 

딱 3주전 까지만해도 윙이 4600에 거래됬는데 3주만데 900만이 올랐음

 

전본은 금괴 활용으로 바꾸겠다고 윙을 안푸는데 지금 윙 구하기가 너무빡셈

 

구하기 힘들어지니 짱개들이 어차피 남는장사라 가격을 올려서 윙을 독점하기 시작함

 

전본이 윙 배달 한다고해도 다들 사다가 짱개한테 팔아서 이윤 남길꺼라 이젠 어찌할 도리도 없음

 

제발 영자님은 어떤 특단의 조치라도 해주시길

 

정 안되면 어느 기간동안 요새 윙 판매를 중단하고 1플윙당 2금괴로 교환하는 파격적인 제안을해서

 

지금 서버에 풀려있는 플윙을 금괴로 싹다 갈아버리자구요 

 

그리고 금괴를 10개정도의 한묶음으로 중첩이 되게 해주세요 

 

고가템 거래가 너무 힘들어요 사기 주의하라고 하면서 정작 사기를 가능하게 만드는게 지금 시스템임

 

전체 댓글 :
12
  • 티치엘
    네냐플 언니001
    2012.05.16
    그냥 이 게임은 적당히 즐기시면 되여...-_-ㅋ 제가 05년도부터 그랬어요... 그냥 마음 비우고 현금시세 같은 거 신경끄시고 그냥 순수한 게임돈으로만 생활하시면 되요..................
  • 보리스
    네냐플 Blame、
    2012.05.15
    요새먹은 클럽 7주동안 차지중인데 도전하는 클럽 보니까 클럽원 수가 2명.. 몇 주 동안은 차지하고 있는 클럽이 계속 차지할 듯 싶은.. 그러면 계속 플윙은 안 풀릴테고 시세는 더 망팟이 될 듯.. 당분간 접어야지
  • 보리스
    네냐플 Blame、
    2012.05.15
    진짜 금괴가 나옴으로써 게임이 이상해짐.. 매크로들이 이상하게 플윙 가격을 지들 멋대로 올려서 다른 사람들도 한장 넘는 템 팔 때 매크로들이 쓴 가격으로 윙값을 받으려함.. 요새먹은 클럽은 플윙 풀지도 않고..
  • 밀라
    네냐플 돌순
    2012.05.14
    윙 못구해진다 투덜거리기 전에 자신이 템을 팔때 윙을 받지말고 금괴로 받으면 윙은 자연스레 사장되겠죠... 전 템팔때 윙안받고있슴돠
  • 란지에
    하이아칸 형웅이
    2012.05.13
    서버운영도 힘들어서 멈추고 팅기는판에 무능한 운영진들이 바꾸기나 할까요 ㅋㅋ 무리라고 봅니다 저는 걍 있는 플윙구조나 좀 손봐주면 바랄게 없음 금괴같은 쓰잘때기 없는거나 만들지말고 ;;
  • 티치엘
    네냐플 셰드베리
    2012.05.13
    진짜 윙하고 금괴하고 가격을 완벽하게 맞춰줬으면 좋겠어요. 돈 관리하기가 좀 많이 힘드네요.
  • 아나이스
    네냐플 Giograph
    2012.05.13
    가끔 그 짱개들이 넥슨 관계자 아닐까 생각도 들어요 가만 두는거 보면
  • 란지에
    네냐플 일뿌
    2012.05.13
    윙이5000이상 올라가버리니까 템팔때 시드받기가 싫어지네요.. 너무심해요이거
  • 보리스
    하이아칸 GOOSA
    2012.05.13
    은괴나 금괴나 시드 회수정책인데 1100만에사서 1000만인가 900만인가에 팔고..참
  • 이자크
    네냐플 이카로스에스디
    2012.05.13
    ㅋ 아노썹으로서 윙요즘 못삼 다 짱개갔다주지 모하러 사람에게팔겠음;
  • 조슈아
    네냐플 켈티카도련님、
    2012.05.13
    걍 운영자들이 멍청한놈들이죠 매크로들있는데 금괴나오면 윙 가격 오를건 생각이나 했을지 걍 금괴나오면 좋다고 금괴쓸거라 생각했겠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스타워즈24
    2012.05.13
    롸님 그냥하세여 매크로도 신경안쓰는데 그깐 금괴 신경이라 쓰겟어여 돈슨은 신경안쓰고 오직 케쉬템만 주구창창 내놔여 아이꼬우면 우리가 접어야죠 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