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요즘 점 점 질리는듯 테일즈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2-05-13 02:00 755
뽀카뽀카님의 작성글 8 신고

전에는 그나마 3~5시간한 테일즈를 요즘은 걍 30분하고 나가네여 ''

 이유는 매크로들이 너무 판을치니 정령숲에서 사냥을 하고 싶어도 못하고 데린가봐야 사냥좀 하다보면

게임하다가 짜증나는? 일이 생기니 그냥 들어와서 혁명한판하고 나가게 되네여 ''

 이뭐 만랩찍으면 그냥 매크로 ㄱㄱ싱해라는거 처럼 만랩매크로들이 판을 치네염 ''

괜찮은 게임인데 매크로들이 게임다망치네요 ㅠ

 진심 매크로만 없으면 다시 의욕이 생길듯합니다.

접은분들도 돌아올꺼고 '' 돈벌꺼면 매크로좀 처리해주시죠 ''

 

전체 댓글 :
8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5.14
    어딜가나 질 떨어지는 기득권들이 나머지 사람들의 요구사항을 단지 불만으로 치부해버리죠. 테일즈 같은 경우는 "매크로 돌리는 사람들"이 기득권이라고 할 수 있음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2.05.14
    소니 저번에 나한태 댓글로 깝치다가 개털렸슴 걍 무시하셈 ㅋ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2.05.14
    쏘니 쪽바리새/끼 저거는 요새도 댓글에 태클걸고 앉았네 ㅋ 찌질한넘 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자판기정령
    2012.05.13
    소니 ㅉㅉ.. 그혼잡이 매크로가 차지하는걸 모르네 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스타워즈24
    2012.05.13
    저 소니은 어디사는교 어디사는지 알면 내가 가서 이뻐 해줄것데 아까워라
  • 란지에
    네냐플 씨앙총
    2012.05.13
    소니도 매크로 돌리나 보죠 뭐
  • 이스핀
    네냐플 『붉혈음화★
    2012.05.13
    유저들만 있는 상태로 혼잡이면 할말 없는데 그 혼잡이 다 매크로시키 들이잖아요?? 그 매크로들만 다 빠져도 많이 줄거예요;; 소니님은 텔즈 하는거 맞으세요??
  • 밀라
    네냐플 Sony"
    2012.05.13
    너하나없어도 아침부터 혼잡이란다 ㅅㄱ해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