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겁나짜증나네.
이자크 키우는데
포커스 재분했더니
아나..
체력 50퍼이하로 떨구면서 몹에둘러싸여서 버프쓰기도힘든데
일단쓰고나면 95퍼 이하로는 계속쓸수있다니까.. 이건뭐 참을만하고
95퍼이하로 체력풀로채우지 않아야되니까 회피캐는 진짜죽을맛으로 중간피에서 간당간당해야되고
망할눔의버프는
30초부터 걸리라고 콤보넣으면서 써도 30초가다지나도록 30콤보뜨도록 안걸리고 캔슬되드라..
아.. 섀도랑 포커스 두개쓰는데
버프쓰는데 30분사냥하면 5~10분버리는거같네-;;
무슨 버프 사용확률이 20퍼는되는거같당..?
게다가 이벤트는 개꼴이고 진짜
캐시만들시간에 케릭터 잡오류나 잡아달라고 이벤트도좀 ㅅㅂ
에피2 챕1은 나온지가언젠데 아직도 죽은자오류 안고쳐주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