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 좀 잡어 잡는기술 있으면서 일부러 안잡고있어 ㅡㅡ
메크로 생긴지 몇년이 지났는데 아직 메크로안잡고 있어
게임내에 아이템 시세가 무슨 메크로돌리는 사람에 의해서 조작당하고있잖아
아... 캐쉬질 많이 해주잖아 요즘 사람들이
돈 많이 챙겨먹으면 좀 잡아라 게임좀 제대로 운영하자
아니 무슨 데린 마늪에서 메크로 처돌려서 게임내 시세에 중간이라는게 없어
메크로 돌려서 못얻는건 **비싸고 메크로 돌려서 얻는건 **싸고
제발좀 잘 잡아봐. 메크로 테스터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멀쩡한 사람 사냥잘하고있는데 다음날 마을밖을 못나가는 그딴 불상사 처만들지말고
진짜로 메크로 돌리는 넘들을 잡아서 제제좀 해 무슨 게임내 안내 문구에는
불법프로그램 쓰면 뭐 영구제제니 이딴소리하면서 실제로 잡고는 있는지 모르겠네
말만 그럴사하게 하지말고 관리를좀 하자. 테일즈 오베때부터 쭉했지만
메크로 생긴뒤로 정말 가끔가다간 정이 안들때도 많아
메크로 돌리는 넘들이 버젓이 고가템끼고 흔히 말하는 템괴물 상류층으로 서버에서 떵떵거리면서
그딴짓 하는거 꼴불견같아서 못봐주겠어
확실하게 관리좀하자 월템이니 화분템이니 캐쉬질로 돈벌이 해볼 궁리... 이만하면 됬잖아??
패치될때마다 돈질하게끔 만드는 거 뭐 그런거 다 좋아 상업이니까 하지만
돈을 버는거만큼 관리를좀 해야지 신용이가고 뭐그렇지 요즘 솔직히 관리하는게 뭐임
메크로를 제대로 잡길하나.. 그렇다고 보안에 신경을 많이 쓰는것도 아니고
게임내에서 거래하는것도 무서워이젠 뭐 닉네임 똑같은데 거래하면 아이템이 없어지질않나
뭐 잡다한 버그가 난무하는데 대첵하나 없이 뭘 어떻게 해먹겠다는거야
테일즈위버 참 많이 정이가고 내가 가장 오랫동안 즐겨해왔던 게임으로서
이딴식으로 관리하나 제대로 못하고 운영진이 손놓은듯한 게임이 되는게
마니아층 유저로서 안타까워
그러니까 관리좀 똑바로하자. 이렇게 오랫동안 잡지도 못하는거 보면
사실 유저로서 생각은 일부러 안잡는다라고 밖엔 결론이 안나오는데
무슨생각으로 운영하는지 모르겠어.
운영자 시간날때 사냥터 한군대씩 쓱 돌아봐 그정도 관리도 안하냐
테일즈를 사랑하는 유저 여러분 제 글에 동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유저들이 들고 일어나지 않으면 절때 고쳐지지 않을꺼같아서 . 답답한 마음에
이글을 적어봅니다. 원래 썩은걸 치워내기 위해서는 한두명이 왈가왈가 해봤자
소용없어요 이 글을 읽고 공감가시는 여러분들 한분한분이 서로 힘을 합친다면
운영진들도 정신을 차리고 더 깨끗하고 재미난 테일즈위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테일즈의 한 유저로써 하소연한 글을 마칩니다.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10월이추워2012.05.15몇년째 이상태인데 바뀔리가있나 정떨어져서 못하겠네 그냥 테일즈위버삭제합시다 -
네냐플 이카루스의날개2012.05.13매크로때문에 유저다죽는다 이놈들아 ㅜㅜ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13하아.. 운영자들.. 이 글 보기나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 아마 **도 않을테지 ㅋㅋㅋㅋ -
네냐플 Sony"2012.05.12맞춤법이나 제대로해 ; -
네냐플 쇼콜라타르트2012.05.12저렙사냥터는 이미 포기했어요. 고렙던전인 데린세히르 만이라도 꼭좀 돌아봐줬음 좋겠습니다. 진심 미치겠어요. -
네냐플 큐빅…2012.05.12옳소! 제발 관리좀 하자.. 영자님들 -
네냐플 금비향2012.05.12맞아요 ㅠㅠ 매크로들댐에 사냥을못하겟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