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ㅋㅋㅋㅋ막레기 보레기 ㅋㅋㅋㅋ

하이아칸 CarNine 2012-05-11 22:37 525
CarNine님의 작성글 3 신고

게임 로그인 시작배경 부터 존재를 찾아 볼수 없는 케릭ㅋㅋ  막시민 ㅋㅋㅋ

보리스는 게임 시작전에 우측 하단에 조그만하게 나오기라도 하지 막시민은 나오지도 않넼ㅋㅋㅋㅋ

뭐여ㅋㅋㅋ 테일즈에서 버린 케릭터임?ㅋㅋㅋ 아나이스 곰탱이도 배경으로 나오는데???

막시민 보리스가 아나이스 곰만도 못한 현실이라닠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카를프리드리히
    2012.05.12
    막시민은 그래도 이번이 상향되서 좀 나아졌어용 이제 레기는 아님.. 근데 걍 .. 잘 안그려질뿐 ㅋㅋ 보리스는 그래도 그려지는건 센터로 간혹 그려지는데. 너무 (캐릭터 능력이) 비루함 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아나로즈델카릴
    2012.05.11
    텔즈 배경이야 뭐.. 지난번에 산스루 일때는 보리스가 센터였는걸요. 그거라는 관계없지않나요?
  • 막시민
    하이아칸 CarNine
    2012.05.11
    내가 키우면서도 불쌍햌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