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 첫번째 서버점검후 바로 젤킹이벤트 했는데 팀원8명이서 가서 젤킹 8마리 나오길래 잡는데 한참걸려서
결국 B랭크 받고 클리어 했습니다. 그래서 외칙으로 운영자 겜안하고 패치했나 좀 제대로 하라고 했습니다.
근데 어떤 사람이 저한테 1:1 걸더만 공지에서는 팀장 버그 고쳤는데 왜그러냐고 하더군여 그리고 제가 말하기
전에 슝 나가버리는 아이디도 이상 한거 해가지고는 다시 1:1 해보니 접속 을 하지않았다고 나오는데....
참 할말이 없더군여.저도 공지 꼬박꼬박 챙겨보는데 당연히 알고 있었죠.반박 할 기회 조차 없는 ㅠㅠ
그래서 그냥 억울 해서 글남겨봅니다. 결국 2차점검 하네요. 두루말이만 많이주면 머하나요. 사막맵에 풀파로
가면 젤리삐가 무한 젠 되듯이 젠 되서 컴구린사람 팅기시는데 불쌍 하더군여. 이번엔 제대로 패치되 겠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eiaruka2012.05.11징징이든 뭐든 유저에게 있어 발언권과 호소는 당연한거 아닌가. -
네냐플 끝말잇기2012.05.11ㅋㅋ징징대기는ㅋㅋ 너무 푹 빠져있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