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옵션이 이상한데..

하이아칸 플레이타임 2012-05-11 17:35 458
플레이타임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렇게 활성화가안되서 배경음 못켜요 ..저만 이래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5.11
    런처 옵션에서 설정할 수 있어요. 아직까지 안바뀐 불편한 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