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매크로 정리하라고 ㅋㅋㅋ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11 16:03 431
『影崎』香織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 정리하라고 쓴 글이 그렇게 아니꼽더냐

 

글 아주 대놓고 지우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소비자 기만으로 고소미 드립 한번 쳐볼까?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기쁜다짐
    2012.05.12
    저도 한글 남겼습니다. 메크로 때문에 게임할때 답답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