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정리하라고 쓴 글이 그렇게 아니꼽더냐
글 아주 대놓고 지우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소비자 기만으로 고소미 드립 한번 쳐볼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기쁜다짐2012.05.12저도 한글 남겼습니다. 메크로 때문에 게임할때 답답하네요.
1
매크로 정리하라고 쓴 글이 그렇게 아니꼽더냐
글 아주 대놓고 지우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소비자 기만으로 고소미 드립 한번 쳐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