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ㅂ;퀘스트 초기화하는법좀

하이아칸 은하수〃 2012-04-12 23:10 722
은하수〃님의 작성글 1 신고

45분만에 동굴 도는거요

그거 돌다가 제가 일이있어 중간에  나가게됬는데

그후에 수행을 할수가 없네요

시간도 다시 안뜨고요

베게트 찾아가도 아무말도안해요

포기버튼밖에 안나옴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히데유키。
    2012.04.13
    오류가 있는것인지 한번 실패하면 퀘스트 포기도 안되고요 계속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