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5분만에 동굴 도는거요
그거 돌다가 제가 일이있어 중간에 나가게됬는데
그후에 수행을 할수가 없네요
시간도 다시 안뜨고요
베게트 찾아가도 아무말도안해요
포기버튼밖에 안나옴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히데유키。2012.04.13오류가 있는것인지 한번 실패하면 퀘스트 포기도 안되고요 계속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