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 Crash in**ation이라고 뜨면서
이거 뭔가요?
정지된거면 정지된거라고 뜰 텐데
스피드핵 매크로 그딴 거 쓴적도 없는데 몇번 뜨다가 꺼지고 나서 계속 이러네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