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한 캐릭만 접속이 안되네요

하이아칸 멜랑콜리아 2012-04-12 23:00 344
멜랑콜리아님의 작성글 0 신고

TW Crash in**ation이라고 뜨면서

이거 뭔가요?

정지된거면 정지된거라고 뜰 텐데

스피드핵 매크로 그딴 거 쓴적도 없는데 몇번 뜨다가 꺼지고 나서 계속 이러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