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자님

네냐플 Sony" 2012-04-13 00:52 436
Sony"님의 작성글 5 신고

운영자님 수고많으세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190차 매크로 잡느라

 

수고했습니다.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Rave
    2012.04.15
    어제 매크로 치웟더니 그나마 사냥하던곳 매크로사라졋네 근데 다음날에 나오겟지.
  • 보리스
    네냐플 보림
    2012.04.14
    너야말로 관심받고 싶어서 안달난 개처럼 이런글 올리거나 다른사람 글에다가 기분 잡치는 댓글이나 달지마 ㅄ아.. 지 행동은 생각 못하고 말하냐 장애야.. 병/신호/구새야 제발 깝/치지좀 마라
  • 밀라
    네냐플 Sony"
    2012.04.13
    보림아 모라 짓거리는거야 나대지말고 띠거우면 댓글달지마 관심종자냐 ㅋ 나한테관심받고싶냐 ? 내글에 댓글달고 난리 ?
  • 보리스
    네냐플 보림
    2012.04.13
    소니야 유저분들한테 얘기하는건데도 찔리면 짓어도되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보림
    2012.04.13
    완전 넥슨교네 이자식.. 유저분들 이런 ㅄ은 적당히 무하는게 좋을듯... 길가다가 예수님을 믿습니까? 하고 묻고 다니는 정신이상자랑 같은 부류인듯 불쌍도 해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