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수고많으세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190차 매크로 잡느라
수고했습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Rave2012.04.15어제 매크로 치웟더니 그나마 사냥하던곳 매크로사라졋네 근데 다음날에 나오겟지. -
네냐플 보림2012.04.14너야말로 관심받고 싶어서 안달난 개처럼 이런글 올리거나 다른사람 글에다가 기분 잡치는 댓글이나 달지마 ㅄ아.. 지 행동은 생각 못하고 말하냐 장애야.. 병/신호/구새야 제발 깝/치지좀 마라 -
네냐플 Sony"2012.04.13보림아 모라 짓거리는거야 나대지말고 띠거우면 댓글달지마 관심종자냐 ㅋ 나한테관심받고싶냐 ? 내글에 댓글달고 난리 ? -
네냐플 보림2012.04.13소니야 유저분들한테 얘기하는건데도 찔리면 짓어도되ㅋㅋㅋ -
네냐플 보림2012.04.13완전 넥슨교네 이자식.. 유저분들 이런 ㅄ은 적당히 무하는게 좋을듯... 길가다가 예수님을 믿습니까? 하고 묻고 다니는 정신이상자랑 같은 부류인듯 불쌍도 해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