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베게트 퀘스트 52 수행중

하이아칸 은하수〃 2012-04-12 22:58 357
은하수〃님의 작성글 1 신고

45분만에 동굴 도는거요

그거 돌다가 제가 일이있어 중간에  나가게됬는데

그후에 수행을 할수가 없네요

시간도 다시 안뜨고요

베게트 찾아가도 아무말도안해요

포기버튼밖에 안나옴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4.12
    퀘스트 실패라서 포기하고 다시 해야 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