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저만 그런건가요.. 테일즈 이상한데

네냐플 Ahri 2012-04-12 18:09 630
Ahri님의 작성글 9 신고
서버 선택 항목도 안나오고 자꾸 서버 접속 실패라고 뜨는데

저만그러는건가요..?
전체 댓글 :
9
  • 이스핀
    네냐플 LightPrick
    2012.04.13
    왜이럴까요 ㅠㅠ 저도 그런데..
  • 조슈아
    네냐플 어피니티블레인
    2012.04.12
    저두 이상함 ㅜㅜ
  • 조슈아
    네냐플 설령혼、
    2012.04.12
    공지도 안올리고 회식하러간듯;
  • 티치엘
    네냐플 엔젤릭홀리
    2012.04.12
    저도그러네요;;; ㅣㄹ끝나고 딱할라니까 서버리스트가안뜸
  • 루시안
    네냐플 사슴동자
    2012.04.12
    저두 이상해요ㅠㅠ 다운로드 다시받아도 그러네요ㅠㅠ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4.12
    전 방금까지 게임하고 왔어요.
  • 루시안
    네냐플 ZNFMS
    2012.04.12
    저만 그런게 아니군여ㅠㅠㅠ저도 안됨ㅜㅜ
  • 아나이스
    네냐플 삐약뚱
    2012.04.12
    동감
  • 티치엘
    네냐플 월룬
    2012.04.12
    저도 이상있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