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선택 항목도 안나오고 자꾸 서버 접속 실패라고 뜨는데
저만그러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LightPrick2012.04.13왜이럴까요 ㅠㅠ 저도 그런데.. -
네냐플 어피니티블레인2012.04.12저두 이상함 ㅜㅜ -
네냐플 설령혼、2012.04.12공지도 안올리고 회식하러간듯; -
네냐플 엔젤릭홀리2012.04.12저도그러네요;;; ㅣㄹ끝나고 딱할라니까 서버리스트가안뜸 -
네냐플 사슴동자2012.04.12저두 이상해요ㅠㅠ 다운로드 다시받아도 그러네요ㅠㅠ -
네냐플 『血夜之龍』2012.04.12전 방금까지 게임하고 왔어요. -
네냐플 ZNFMS2012.04.12저만 그런게 아니군여ㅠㅠㅠ저도 안됨ㅜㅜ -
네냐플 삐약뚱2012.04.12동감 -
네냐플 월룬2012.04.12저도 이상있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