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만렙 찍고 4개월만에 사냥가려니 (아나이스말구^^;)
데린어렴4층 사냥하려고 왔는데
매크로 쩌네;
이벤트기간 동안에 매크로 없어서 사냥 할만 하겟네 라고 생각했는데
에휴
에휴
한숨만 나오네
매크로 안돌리는 사람은 사냥 하지 말라는건가..?접으라는 건가?
진짜..너무하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결정적두방2012.04.12뇌 없으면 어떻게 살아 있겠냐 무식한새1키 -
네냐플 Sony"2012.04.12매크로에 지쳐있으면 매크로돌리는걸 스샷찍고 이메일로 보내던가 게시판에서 백날 니하소연하면 누가들어주냐 ? 뇌가없나 -
네냐플 Sony"2012.04.12솔직히 고렙사냥터 그렇게 매크로 많은편도아니고 사냥가능한데 ? 왜 혼자 **이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