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에휴

하이아칸 결정적두방 2012-04-12 18:19 426
결정적두방님의 작성글 3 신고

 

만렙 찍고 4개월만에 사냥가려니 (아나이스말구^^;)

 

데린어렴4층 사냥하려고 왔는데

매크로 쩌네;

이벤트기간 동안에 매크로 없어서 사냥 할만 하겟네 라고 생각했는데

 

에휴

에휴

한숨만 나오네

 

매크로 안돌리는 사람은 사냥 하지 말라는건가..?접으라는 건가?

진짜..너무하네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결정적두방
    2012.04.12
    뇌 없으면 어떻게 살아 있겠냐 무식한새1키
  • 밀라
    네냐플 Sony"
    2012.04.12
    매크로에 지쳐있으면 매크로돌리는걸 스샷찍고 이메일로 보내던가 게시판에서 백날 니하소연하면 누가들어주냐 ? 뇌가없나
  • 밀라
    네냐플 Sony"
    2012.04.12
    솔직히 고렙사냥터 그렇게 매크로 많은편도아니고 사냥가능한데 ? 왜 혼자 **이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