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자님

네냐플 Sony" 2012-04-12 16:01 465
Sony"님의 작성글 5 신고

솔직히 이번이벤트 정말 기발해요 ㅎㅎ

 

출석하는 재미가있겟어요 ㅎㅎ

 

안그래둥 힘들었는데 게임재밌게할거같네요 ㅎ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보림
    2012.04.13
    소니 ㅄ.. 야 띠거우면 댓글 달지 말라면서 너는왜 다른사람 댓글에 쓰레기같은 말 달고 사람 기분 잡쳐놓냐? 장애가 있기는 있나보구나.. 불쌍하다... 애/자새/끼 같은넘..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4.12
    한자도 못읽냐 호구야
  • 밀라
    네냐플 Sony"
    2012.04.12
    한자야 ***소리는 니네집에서하고 너나나대지마 띠거우면 댓글달지마 ; 왜혼자 **
  • 아나이스
    네냐플 사실은미소녀
    2012.04.12
    넥슨교 창설 1주년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4.12
    나대지마라 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