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이벤트 정말 기발해요 ㅎㅎ
출석하는 재미가있겟어요 ㅎㅎ
안그래둥 힘들었는데 게임재밌게할거같네요 ㅎ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보림2012.04.13소니 ㅄ.. 야 띠거우면 댓글 달지 말라면서 너는왜 다른사람 댓글에 쓰레기같은 말 달고 사람 기분 잡쳐놓냐? 장애가 있기는 있나보구나.. 불쌍하다... 애/자새/끼 같은넘.. -
네냐플 『血夜之龍』2012.04.12한자도 못읽냐 호구야 -
네냐플 Sony"2012.04.12한자야 ***소리는 니네집에서하고 너나나대지마 띠거우면 댓글달지마 ; 왜혼자 ** -
네냐플 사실은미소녀2012.04.12넥슨교 창설 1주년 -
네냐플 『血夜之龍』2012.04.12나대지마라 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