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동하고 뭐 그런건 다되는데 npc클릭이 안되요.......ㅜㅜㅜㅜㅜㅜ
해결법좀 아시는분.....? 재부팅까지 해도 안되네요..
아래 스샷 엔피씨 위에 마우스 올렸을떄 모양.. 두번쨰 스샷은 클릭했을때 모양 ㅜ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血夜之龍』2012.04.12호감도가 호구면 대화창만 떠요. -
네냐플 seiaruka2012.04.12한번 쉬프트 누르고 클릭해보세요. -
하이아칸 세헬2012.04.12재접아닌가여?아니면 딴데갔다가 다시와보세여 -
네냐플 권리2012.04.12재접해보시길. 아니면 비에타만 그런거면 호감도 깎여서 그런거일수도 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