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님들 저좀 도와주세여......ㅜㅜ 스샷참고..

네냐플 BIackDiamond 2012-04-12 00:50 481
BIackDiamond님의 작성글 4 신고

이동하고 뭐 그런건 다되는데 npc클릭이 안되요.......ㅜㅜㅜㅜㅜㅜ

해결법좀 아시는분.....? 재부팅까지 해도 안되네요..

아래 스샷 엔피씨 위에 마우스 올렸을떄 모양.. 두번쨰 스샷은 클릭했을때 모양 ㅜㅜ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4.12
    호감도가 호구면 대화창만 떠요.
  • 이스핀
    네냐플 seiaruka
    2012.04.12
    한번 쉬프트 누르고 클릭해보세요.
  • 티치엘
    하이아칸 세헬
    2012.04.12
    재접아닌가여?아니면 딴데갔다가 다시와보세여
  • 란지에
    네냐플 권리
    2012.04.12
    재접해보시길. 아니면 비에타만 그런거면 호감도 깎여서 그런거일수도 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