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강제적으로 로그인 할 때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하는거임.
그러면 꼭 짱개가 아니더라도 해킹 방지도 되고 짱개는 완벽하게 차단하니 일석이조져.
휴대폰 없는사람은 어쩌냐고 물으시려면 이거보다 더 좋은방법을 생각하신뒤에 태클걸어주셈.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나와호랑이님2012.04.12공인인증서 한표더 -
네냐플 파인샤벳트2012.04.12공인인증서 로그인에 한표추가요 -
네냐플 코풀유2012.04.12공인인증서 로그인이 짱임 -
네냐플 seiaruka2012.04.11그냥 휴대폰 OTP를 필수접속절차로 만들구 지정피씨 걸어두 휴대폰 OTP절차를 거치게 하면 되겠네요. 좋은생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