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는 국산이 더 짜증난다 상위 랭커들 많이들 쓰던데

네냐플 권리 2012-04-11 22:31 665
권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노마라드에 몇몇 랭커들 매크로 쓴다는 소문은 둘째치고 거의 기정사실로 판명되는 사람도 있는데

그런애들 영정먹고 한번 ㅈ되는꼬라지좀 보고싶다. 불법으로 올린 렙과 돈이니 할말도 없겠지.

짱깨 거의 박멸했으니 이제 알바풀어서 국산놈들좀 잡읍시다. 캐릭 정지론 안됨 계정 영정 때려야함.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네냐플 사실은미소녀
    2012.04.12
    유저빠지는거 겁은안내는듯 영정도장 이리저리쉽게찍는데 꼭 잡힐놈은 안잡힌다니깐
  • 이스핀
    네냐플 seiaruka
    2012.04.11
    유저빠지는거 겁내는 운영진이 해줄지가...
  • 아나이스
    네냐플 Knossos
    2012.04.11
    영자 의지가 약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