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알바생이 월드게시판에 글쓰는거봣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는거하곤 드럽게 **갓ㄴ ㅔㅋㅋ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홍련화〃2012.04.08말하는꼬라지하고는 게임에서 인기있으면 사회에서는 왕따냐? 정말 생각하는수준이 눈에보인다.... -
하이아칸 홍련화〃2012.04.08그리고 알바생이 게시판에글남기는거모르냐? 아진짜한심하네 뭘알고나쳐말해라 나잇살은얼마나먹은지는몰라도 생각하는게 초등학생이랑똑같냐? 월드게시판이 말이월드게시판이 모든월드유저들이쓸수있는 자유게시판이란거얔ㅋㅋ -
네냐플 내티버찾아줘2012.04.08알바생이고 나발이고 관심병자냄새 풀풀 ㅎㅎ -
네냐플 Sony"2012.04.08니네처럼 불만만은것도 모든게임**도 니네뿐일거야 **들아 ㅋㅋ -
네냐플 보림2012.04.08게임만을 좋아해주는 사람은 있겠지만 너처럼 게임 운영에 대한 편 드는건 아마 너뿐일거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