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몇년만에 들러보네요~ 마검보리 아직 있나요?ㅎㅎ

하이아칸 氣波郞 2012-04-08 10:33 517
氣波郞님의 작성글 3 신고

오픈베타 시절에 마공시미터를 줏게 되어서... 그 이후 마법사 보리스를 만들어 하던

기파랑 이라고 합니다 ㅎㅎ;

지금 케릭 스탯은 아마... 2:1 마검 인걸로 기억하는;

오랜만에 게임방에서 테일즈위버 하는 한커플을 보고 옛생각이나 들러봅니다 ~

 

새로운 케릭터들이 많이 생겼네요~ 근대 만랩은 아직 255 인가봐요?

기존 케릭들의 스킬은 별 차이 없겠죠? ㄷㄷ

 

가장 궁금한것은... 아직 마검 보리스가 있을까? 하는 궁금증 ㅎㅎ;

물복이나 평베기(?)였던가 그 쪽으로만 가득 할걸로 생각해서 ㅎㅎ

 

예전에 한창... 안개숲이었나? 그림자 숲이었나? pvp 지역에서

아이스 미사일이랑 피어스 날리던 때가 그립네요 ㅠ0-

 

하.... 그 때 마공 하르페를 리틀플윙 2개, 마공시미터를 리틀플윙 1개로 산다던 분도 계셨는데;

막시민 케릭분들이 주로 산다고 하던.... 그 때 팔걸...

 

이젠 많은 무기들이 생겼겟지요?

 

끄응... 예전엔 하이아칸에 250 이상 케릭터도 직업별로 손에 꼽을 정도 밖에 없었는데

이젠... 만랩이 많겠군용~

 

옛날 길드? 분들은 아직 잘 있으시려나 모르겠네용

저야 뭐... FF길드라고 조맨한 길드장 이었궁;

 

때기, 라이온, 룬의아이들, 룬과아이들 등등 유명한 길드들은 아직도 있는지 궁금하네용 ㅎㅎ

그 때 알던 사람들 아직 하고 있을라낭;

 

모쪼록... 다들 건강하시길 바라며~

마검 보리스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화이팅 하시길!~~

 

 

운영진과 개발진에게 한마디!

예전 스킬이 그대로 일경우...

보리스 설정은 마검사자너... 막시민만 마검사냥?! 콱!!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2.04.09
    헐.. 스카이 샤른을 끼고계셔.. 친구해요 나이 26
  • 루시안
    하이아칸 Volte
    2012.04.08
    그때파셧어야 했는데.. 워 비싸게도 파셧겟다 -ㅅ-ㅋ 잘 돌아오셧습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Volte
    2012.04.08
    도플겡어숲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