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서버좀 퍼져서 즐길까??

하이아칸 『destiny』☆ 2012-04-08 15:41 532
『destiny』☆님의 작성글 2 신고

모두들 서버좀 퍼져서 즐기자!

 

사람 너무 없다!

 

기타등등

 

질질 짠다.

 

왜 그러는지 아는가???

 

나는 옮기기 싫고 사람은 너무 없고 심심하니 좀 넘어 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왜 내가 가긴 싫고 남이 왔으면 하는가??

 

내렙은 렙이고 남껀 걍 겸치고 내템은 템이고 남템은 잡템이니깐

 

내가 올린 10렙은 아깝고 내가 낀 거등 이그니스슈즈 헬름[7렙짤] 무도회가면 해적반지 등등은 아깝고

 

넘어올 11렙에 윙슈 팬더갑옷 리브리오날개 털모자 등등은 그냥 잡템이니깐 넘어와서

 

널자 이거지

 

그러면서 왜 사람많은 하이아칸 같은데서 렉이나 먹으면서 하냐고??

 

 

 

사람 적은 서버는 지나가면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유저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유저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매크로 유저 지만

 

하이아칸은 그나마  매크로 매크로 유저 국산 유저  매크로 매크로 유저 유저  매크로 매크로 국산 유저

 

정도는 되니깐 그렇지 그리고 마을가면

 

사람 적은 서버는 유저 상점 포함 클라드 플리마켓이 왜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이는지 모를 라이디아 삐까치니깐

 

그리고 라이디아에선 말걸면 답이라도 해주지 사람적은 서버에선 말거는 족족 잠수 잠수 잠수 잠수 잠수 잠수 답해주면?? 유레카~~!!!

 

거기다 아~~ 템바꾸고 싶다~~ xxx사요~~ 하루... xxx사요~~ 이틀... xxx좀 파세요 ㅠㅠ 삼일... 젭알xxx좀 팔아주세요 ㅠㅠ 사일... ??? 나템 언제 바까 하다...결국 노가다

 

결론은... 한두명이 넘어갔다 결국 되돌아 온다...

 

왜 기껏 넘어간 사람들 마저 넘어오게 관심들을 안가져 주는지... 하갸.. 나도 쪼렙은 관심 없다

 

혼자 열~ 심히 205정도는 키워서 같이 놀만해야... 아~~ 사람이 있구나 하지

 

10렙 20렙 40렙 100렙... 머 어디 렙이냐? 같이 놀맛도 안나니 안놀아주고 기껏 키우고 되돌아가지

 

사람들이 서버 몰리는덴 다 이유가 있는것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Knossos
    2012.04.08
    그래서 서버를 통합해달라고 하는거잖음
  • 아나이스
    네냐플 내티버찾아줘
    2012.04.08
    그러니까 테일즈위버가 이꼬라지됏지 ㅎㅎ 더망해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