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쫌특별하게 변신이벤트같은거말고 고유 캐릭마다의 선물좀 증정해주면 안대는거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Rave2012.04.05옛날엔 자기캐릭터 생일때 케이크 줄텐데 요즘은안주나?ㅋㅋ -
하이아칸 qrik002012.04.04그러게요 오늘 루시안 생일인데... -
네냐플 『血夜之龍』2012.04.04이벤트 공지가 안올라왔네요. 원래 생일이면 선물 주는 이벤트씬 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