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만화로보는 테일즈위버 오랜만에 보네요

네냐플 테코랜드 2012-04-03 20:17 711
테코랜드님의 작성글 3 신고

 

혹시 나중에 사이트경로 사라질까봐 각 페이지 저장시켰네요

 

아주 오래전에 샤이닝로어도 만화 있었는데 저장한 다음날 게임이 갑자기 사라진 일이...

 

그렇다고 제가 파일 저장한거에 찝찝해 하지 마세요;;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Juni、
    2012.04.05
    오픈베타때부터 있던 만화죠..그거 아직 있는 줄몰랐네요 ㅠㅠ 보니까 아주 옛날에..캐릭터 생일때마다 운영진들이 축전그렸던 페이지들은 전부 엑박만 뜨더라구요. 섭섭해요 왠지 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베르베로나
    2012.04.05
    아 왜 접속이 안되지?
  • 루시안
    네냐플 노랑꿀벌
    2012.04.03
    내일이 4월 4일이라서 찝찝해요(ㅈ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