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리고 아이온으로 오라~ 모두가 공평한 최고의 게임이다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리드리턴2012.04.05블레이드 앤 소울이에요 NC덕이면 이름이나 똑바로 알고 사람 회유하던가 ㅋㅋㅋ -
네냐플 해의빛2012.04.05오토들 싫으면 오프라인겜하면되지 디아3로 나올테고 스카이림도 있고 테일즈위버 비슷한거도 찾으면 나올테고 물론 스팀정품사서하길 -
네냐플 bbbbbq2012.04.05님은 왜 제목은 메크로 있어도 게임 할것처럼 써놓고는 왜 아이온해라고 해요? -
네냐플 Chiyuri2012.04.04오직하면 게임유저가 접으랜다 ㅋㅋㅋㅋㅋ 운영 개뿔이네요 -
네냐플 몽영2012.04.04롤해요 'ㅅ' -
하이아칸 치치변신2012.04.04한가지 아이온도 매크로가 존재한다 유료겜도 매크로가 판을 치는데 -
하이아칸 치치변신2012.04.04아이온 무료화가 돼면 하겟다 그리고 아이온 무료화가 되라 모두가 공평한 최고의 게임이다 -
하이아칸 Klueze2012.04.04아 그리고 게임에 목숨 걸지말고;; 이런 멍청한 겜 접고 딴거 해여;; 아이온도 있고 DK온라인도 있고 블러드앤소울도 있고 좋은거 마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