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메크로가 싫은자는 가라~

하이아칸 Klueze 2012-04-04 11:54 730
Klueze님의 작성글 8 신고
그리고 아이온으로 오라~ 모두가 공평한 최고의 게임이다
전체 댓글 :
8
  • 루시안
    하이아칸 리드리턴
    2012.04.05
    블레이드 앤 소울이에요 NC덕이면 이름이나 똑바로 알고 사람 회유하던가 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해의빛
    2012.04.05
    오토들 싫으면 오프라인겜하면되지 디아3로 나올테고 스카이림도 있고 테일즈위버 비슷한거도 찾으면 나올테고 물론 스팀정품사서하길
  • 아나이스
    네냐플 bbbbbq
    2012.04.05
    님은 왜 제목은 메크로 있어도 게임 할것처럼 써놓고는 왜 아이온해라고 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Chiyuri
    2012.04.04
    오직하면 게임유저가 접으랜다 ㅋㅋㅋㅋㅋ 운영 개뿔이네요
  • 아나이스
    네냐플 몽영
    2012.04.04
    롤해요 'ㅅ'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치치변신
    2012.04.04
    한가지 아이온도 매크로가 존재한다 유료겜도 매크로가 판을 치는데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치치변신
    2012.04.04
    아이온 무료화가 돼면 하겟다 그리고 아이온 무료화가 되라 모두가 공평한 최고의 게임이다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2.04.04
    아 그리고 게임에 목숨 걸지말고;; 이런 멍청한 겜 접고 딴거 해여;; 아이온도 있고 DK온라인도 있고 블러드앤소울도 있고 좋은거 마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