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오 열받아
정신좀차리지???
매크로진짜 해결안할꺼야???
같은회사인 메이플이나 마비노기나 넥슨에RPG게임많잔아
같은회사인데 왜이리 차이가 많냐고요 즉 매크로가 많다는얘기지? 말낄알아듣지? 같은 사람으로써
응? 제발 정신좀 차리쇼
하... 진짜 못되먹었네 운영자도 ㅉㅉ
- 전체 댓글 :
- 0
아오 열받아
정신좀차리지???
매크로진짜 해결안할꺼야???
같은회사인 메이플이나 마비노기나 넥슨에RPG게임많잔아
같은회사인데 왜이리 차이가 많냐고요 즉 매크로가 많다는얘기지? 말낄알아듣지? 같은 사람으로써
응? 제발 정신좀 차리쇼
하... 진짜 못되먹었네 운영자도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