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텔즈할라고 들어가 보니까 ID제재 중이라며 안들어가짐 ㅠㅠ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Jungan7772012.04.01이거 어떻게해서 언제 풀릴까요 ㅠㅠㅠ -
하이아칸 BirdÅglow2012.04.01저도 ㅋㅋ 무고한 일반 유저 짜장면 매클이라며 제재 ㅇㅇ -
하이아칸 한보미2012.03.31저도그래요 ㅡㅡ;;; 일주일넘었슴돠 저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