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저만 접속안댐??

하이아칸 Jungan777 2012-03-31 14:49 370
Jungan777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늘 텔즈할라고 들어가 보니까 ID제재 중이라며 안들어가짐 ㅠㅠㅠ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Jungan777
    2012.04.01
    이거 어떻게해서 언제 풀릴까요 ㅠ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BirdÅglow
    2012.04.01
    저도 ㅋㅋ 무고한 일반 유저 짜장면 매클이라며 제재 ㅇㅇ
  • 이스핀
    하이아칸 한보미
    2012.03.31
    저도그래요 ㅡㅡ;;; 일주일넘었슴돠 저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