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지금 해저동굴1이거든?
밀라라 5대맞으면죽어 근데 안죽는다
이유가 회피도있긴있는데 매크로들이 싹다 잡아가 ㅋㅋㅋㅋ
그래서 안죽지 몬스터를 많이 해놓던가 아니면 매크로를 잡던가 그치?
제발 게임하는데 누가 짜증을 내여?더구나 RPG게임인데 그치? 아이템 작지른것도 아닌데 사냥하는건데 왜짜증이날까? 그치? 내말 틀려???!!!!!
진짜 짜증이 많이나 영자야
제발 잡아줘 시벨린 나야 루시안에 매크로가 많찬아 그러니까 거기에 의심을 두고 좀 생각해
즉 대뇌를 거쳐서 생각하라고 제발~~~~~ 플리즈~~~~~
생각없이살지말라고 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Knossos2012.04.02매크로를 좀 혁신적으로 잡을 방법을 강구해야할텐데 영자가.. 수년째 같은 방법 아닌가 -
네냐플 Sony"2012.04.01잡고있으니까 보채지마 렙이나올려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