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나이스 이벤트 문상이요..

하이아칸 *청연 2012-03-31 13:57 340
*청연님의 작성글 1 신고

혹시 이것도 주사위 때처럼 아직 못받으신분들 많으세요? ㅠㅠ

전 못받았는데.. 저 이벤트 초기 때 당첨되서 지금 한달 째 기다리고 있는데..뭐지..

주사위 이벤트 하신분들은 넥슨에서 쪽지로 받으셨다는데 ㅠㅠㅠ........

텔즈 고객센터에 문의해봐도 고객센터에서도 아직 당첨자 공지가 안 올라왔다고

기다려 보라고 하던데..뭐지ㅜㅜ이거 그냥 기다려야되나요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에이뎀
    2012.04.01
    저도...;; 이거 역시 쿠*** 안받으신거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