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1대1 채팅을 아무한테나 걸고 그 사람이 접속중이라면 100%확률로 튕깁니다 ;;;정말 미치겠네요
오류는 이렇게 뜹니다
EXCEPTION_ACCESS_VIOLATION
in module MSVCR100.dll at 001B:7018FB82,
mbscmp_l()+0131 bytes
이건데 똑같은 오류가 MSVCR100.dll 대신 inphaseNXD 로 뜰때두 있고;; 정말 급합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귓말을 할때도 똑같은 에러가 100%확류로 뜨는데요; 상대가 접속중이면 바로 팅깁니다.
이런 에러 겪어보신분 제발 도와주세요 ㅜㅜ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namun2012.03.31정말 막막합니당..ㅋㅋ 뭐 아시는분 계시면 꼭 도와주세요 -
네냐플 namun2012.03.31재설치 해봤어요 ㅠㅜㅠ 그래픽드라이버 최신거 받아봣고 안티바이러스,파이어월 다꺼봤구 윈도우 업데이트에 자바까지 다시깔았는데도 문제가 안사라지네요.. 이상한게 게임은 잘 되는데 1대1채팅이나 귓속말만 보내면 팅긴다는거 -
하이아칸 幻炎2012.03.31재설치해바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