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1대1 대화나 귓속말만 걸면 팅깁니다;; 도와주세요

네냐플 namun 2012-03-31 04:57 426
namun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1대1 채팅을 아무한테나 걸고 그 사람이 접속중이라면 100%확률로 튕깁니다 ;;;정말 미치겠네요

오류는 이렇게 뜹니다

EXCEPTION_ACCESS_VIOLATION

in module MSVCR100.dll at 001B:7018FB82,

mbscmp_l()+0131 bytes

이건데 똑같은 오류가 MSVCR100.dll 대신 inphaseNXD 로 뜰때두 있고;; 정말 급합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귓말을 할때도 똑같은 에러가 100%확류로 뜨는데요; 상대가 접속중이면 바로 팅깁니다.

이런 에러 겪어보신분 제발 도와주세요 ㅜㅜ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namun
    2012.03.31
    정말 막막합니당..ㅋㅋ 뭐 아시는분 계시면 꼭 도와주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namun
    2012.03.31
    재설치 해봤어요 ㅠㅜㅠ 그래픽드라이버 최신거 받아봣고 안티바이러스,파이어월 다꺼봤구 윈도우 업데이트에 자바까지 다시깔았는데도 문제가 안사라지네요.. 이상한게 게임은 잘 되는데 1대1채팅이나 귓속말만 보내면 팅긴다는거
  • 조슈아
    하이아칸 幻炎
    2012.03.31
    재설치해바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