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이온 루미엘 서버로 오실분~

하이아칸 Klueze 2012-03-31 01:24 590
Klueze님의 작성글 9 신고

섭폭에 메크로에 각종 렉에다 챕터 진행하다가 롤백 데미지 안떠 ** 잘죽어 PK 벨런스 엉터리 갈수록 짜증 보레기 막레기 PKㅄ 몰이사냥 ㅄ 지겨움 던전 죵내길고 메크로 테스터리 안통해 억울하게 메크로 아닌데 메크로라면서 잡아대 서비스 엉터리 문의도 안받고 유저에게 전화받고 짜증내는 머저리 직원 메크로 뿌리채 못잡아낸지 몇십년째 데미지 안떠 스킬 미스 죵내많이뜨고 약해빠진 케릭 갈수록 안뜨는 데미지 장비 맞추기 죵니 어려운데 막상 장비 다맞췄는데 데미지 안떠 토나오게 강해지는 던전몹 스텟 찍다가 토나와 돈 죵내 쳐발라야 겨우 제대로된 옵션 맞추고 돈벌기 어려워 메크로가 돈만 버는

 

                                                       말하자면 "이겜 왜해?"

 

시대에 뒤떨어진 메크로 많은 이겜 하지말고;;

 

제대로 서비스 하는 아이온해여 50까지 그래도 무료임

 

각종 이모티콘이 액션으로 나오는데다 더 재미있는건 개성있게 케릭터를 꾸밀수 있다! (물론 꾸밀때 무료)

 

각종 화려한 스킬과 PK의 스릴감

50까지 키우고나면 뭔가 느끼는게 있을거임!

 

왜냐하면 넥슨과 NC와의 차이점을 온몸으로 느끼게 될테니까

전체 댓글 :
9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2.04.02
    넥슨 ***는 역시 메크로 유저임이 틀림없다 돈 번다 이거지? 누가 더 많이 돈벌게 되는지 내기 해볼까? 난 자신있는데 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치치변신
    2012.03.31
    **여 아이온 무료겜돼면 그때 홍보을 해 개객기야 아이온 유료결제하고 아이온 쓰래기겜이데 끄져라
  • 밀라
    하이아칸 쫌생이새키
    2012.03.31
    테일즈는 서비스가 개판이라서 그런듯 엔씨는 문의도잘받는데.. 아마 넥슨이 한번 망해봐야 정신차림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의시류
    2012.03.31
    님이나 하셈
  • 이자크
    하이아칸 메타볼릭
    2012.03.31
    어차피 아이온은 블소나 디아3에 털릴것이고, 그나마 테일즈위버는 이것저것 즐길 요소가 많고 아기자기하니까 어느정도는 남겠죠 게다가 차라리 인던방식의 게임을 찾을거면 와우를 하고말지..
  • 티치엘
    네냐플 손우영
    2012.03.31
    시대에 뒤떨어지고 pk잘되있고 패치 잘하고 불법프로그램잡고 캐릭터 개성있게꾸미고 액션 좋고 스릴있는 게임은 던파같은데?
  • 티치엘
    네냐플 손우영
    2012.03.31
    굳이 그렇게말하자면 아이온을 왜하니?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2.03.31
    하늘도 안보이는 허접겜 왜함;;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2.03.31
    맨 위에서 5번째 까지의 글들은 하나도 틀린말이 없다고 자신있게 말한다
1